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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건수 공시

조회년도 / 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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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동 민원건수는 중복ㆍ반복민원, 유선을 통한 단순 질의성 민원 등은 제외하여 산정하였습니다.
   또한 협회의 "생명보험경영통일공시기준" 및 "경영공시 시행세칙"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.

※ 대상기간

- 당분기 : 2024년 4월 1일 ~ 2024년 6월 30일

- 전분기 : 2024년 1월 1일 ~ 2024년 3월 31일

민원건수

(단위: 건수)
민원건수 공시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①(보유계약 십만건 대비) 비고
전분기 당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당분기 증감률(%)
자체민원 43 23 -46.51 11.15 5.98 -46.37
대외민원② 11 17 54.55 2.85 4.42 55.09
합계 54 40 -25.93 14.00 10.40 -25.71
  • ① 해당 분기말일 회사 전체 보유계약 건수를 기준으로 항목별 산출
  • ②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
        단, 해당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

유형별 민원건수

(단위: 건수)
민원건수 공시
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①(보유계약 십만건 대비) 비고
전분기 당분기 증감률(%) 전분기 당분기 증감률(%)
유 형 판 매 49 37 -24.49 12.70 9.62 -24.25
유 지 2 0 -100.00 0.52 0.00 -100.00
지 급 3 3 0.00 0.78 0.78 0.00
기 타 0 0 0.00 0.00 0.00 0.00
합  계 54 40 -25.93 14.00 10.40 -25.71
  • ① 해당 분기말일 회사 전체 보유계약 건수를 기준으로 항목별 산출